대치 돈까스 맛집 봄카츠 혼밥 한티역 근처 대치학원가 밥집
대치 돈까스 맛집 봄카츠 혼밥 한티역 근처 대치학원가 밥집
외관은 깔끔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입니다. 오픈시간을 맞춰서 갔는데 딱 식사 시간이 되니 대치동 학원가 근처라 아이들이 많더라고요. 저희가 갈때는 웨이팅이 없음을 다행으로 생각해야겠습니다.
주소 : 서울 강남구 선릉로 334 1층 103호
전화번호 : 02-557-1130
영업시간 : 11:00-20:30 (break time: 14:30-16:00)
매장 위치는 한티역 1번 출구에서 약400미터 도로변에 있어서 찾기 매우 쉬웠습니다. 차로 오는 경우 기업은행 주차장 옆 한성빌딩 주차장 있습니다.
봄카츠는 겨우내 내렸던 눈이 봄을 맞아 녹아내리듯 입안에 피어나는 따스함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. 왠지 더욱 더 이 장소가 감성적으로 느껴집니다. 입구 쪽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. 메뉴는 돈카츠, 우동, 모밀인데 저희는 모듬카츠: 안심+치즈 240g(14,900원)를 주문해봅니다.
배달 주문이 많아서 식사 내내 배달 기사님이 왔다 갔다 하시더라고요. 다음엔 포장을 해서 집에서 먹어봐야겠습니다.
기본 세팅은 숟가락, 젓가락, 종이컵, 티슈입니다.
모든 소스류, 양배추 샐러드, 밥 추가는 무료!
반찬류(깍두기, 꼬들 단무지)는 필요시 요청하면 주신다고 적혀있습니다.
돈가스는 안심, 치즈, 모듬으로 구성되어 있었고, 굽기 정도를 기본 / 바싹으로 고를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.
레몬 소금, 고추냉이, 쯔란 원하는 소스에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. 양배추 샐러드는 참고로 살짝 매콥합니다. 아이도 잘 먹네요.
냉모밀도 주문해봤습니다. 육수 재료부터 면까지 직접 고르고 배합해서 만든 냉모밀은 대치동돈까스 봄카츠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소개에 나와 있어요.
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은 비주얼입니다. 살얼음 정도도 좋았고, 소스도 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.